첫화면  /  검색  /  로그인  /  회원가입
자유게시판
배구 Q&A
배구인 소식
 
 Home > 어울림방 > 자유게시판 > 월드리그 중계방송에 관해서...

 제목 | 강추 월드리그 중계방송에 관해서...
 작성자 | 이동녕 작성일  | 2006/08/05 10:36 am

8년만에 다시 월드리그에 참가하게 되어서 우선기쁩니다.

왜냐면 우리나라선수들이 뛰는모습을 다시 볼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배구가 강대국대열에 들어설려면 그만큼 국제대회에 참가를 많이해야하고,

우리보다 강한팀과 많은 경기를 해봐야합니다. 그래서 선수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중계방송에 관한 얘기입니다.

앞에서도 어떤분이 언급했지만 심야나 새벽시간대라면 굳이 위성체널이아닌 정규체널에서 중계를 하더라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생각되는데 왜 그렇게 편성을 했는지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열린 경기도 생중계를 하지않고 녹화로 새벽1시에 해주다니...지난 이야기이지만 너무 울화통이 터져서 그럽니다.

그러면 아예 출전을 하지말던가..아님 중계를 포기하던가하지...어정쩡한 방송태도 정말 불만이 많습니다.

이왕 8년만에 다시 월드리그에 참가를했으면 배구의 중흥을 위해서라도 녹화가 아닌 생중계로 그리고 위성체널이 아닌

정규체널로 좀 확실하게 해 주십시요..제발..

말로만 프로배구가 출범하여 제2의 배구 전성기를 만드자느니 어쩌자느니 말로만 그러지말고 직접 행동을로 좀

보여주십시요. 그렇다면 배구를 외면한 팬들도 80년대 백구의 대제전 전성기때처럼 하나둘씩 다시 배구장으로 찾아들거라

생각듭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선 배구경기가 있으면 부지런히 중계를 해 주십시요.

80년대 전성기때는 항상 케이비에스에서 중계를 해 주었기 때문에 농구, 축구를 물리치고 가장 인기가 있지않았나 싶습니다.

요즘은 어떻습니까? 배구중계 찾아보기 힘듭니다..하더라도 심야시간대에 녹화아니면 위성체널입니다.

그러니까 팬들은 떠나게 돼 있는겁니다.

제발 각성하시고, 배구발전을 위해서라도 중계방송에 심혈을 기울여주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동: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5, 잠실주경기장내 B211호 (우: 05500)
E-mail : kva@kva.or.kr (총무부), gamed@kva.or.kr (경기부), international@kva.or.kr (국제부), volley7330@hanmail.net (생활체육부)
TEL : 02)417-8410 (생활체육부), 02)578-9029 (경기부), 02)578-9027 (국제부), 02)578-9025 (총무부) / FAX : 02)6499-1215
Supported by ONTO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