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화면  /  검색  /  로그인  /  회원가입
자유게시판
배구 Q&A
배구인 소식
 
 Home > 어울림방 > 배구 Q&A > 더블 홀딩이 없어졌나요?

 제목 | 더블 홀딩이 없어졌나요?
 작성자 | 이용택 작성일  | 2007/12/18 11:07 am

네트 위에서 양팀의 선수가 동시에 볼을 터치하였을 때 볼이 멈추면 더블폴트(홀딩?)라고 해서 랠리가 무효가 되어서 다시 시작했던 것 같은데....요즘은 그런 거 잘 볼 수가 없더라고요....혹시 규칙이 바뀌어서 그런 거 없어진 건가요??

 제목 | Re: 더블 홀딩이 없어졌나요?
 작성자 | 경기부 작성일  | 2007/12/27 9:31 am

배구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2007년 변경된 규칙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 국제배구연맹(FIVB) 규칙, 규정 변경 내용 (2007.4.20 공지사항 게시)

1. 경기규칙 변경

    "규칙 9.1.2.3 네트 위에서 양 팀이 동시에 친(hit) 볼이 다음 볼 접촉으로 연결될 경우 플레이는 계속된다."

목록보기 

이동: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5, 잠실주경기장내 B211호 (우: 05500)
E-mail : kva@kva.or.kr (총무부), gamed@kva.or.kr (경기부), international@kva.or.kr (국제부), volley7330@hanmail.net (생활체육부)
TEL : 02)417-8410 (생활체육부), 02)578-9029 (경기부), 02)578-9027 (국제부), 02)578-9025 (총무부) / FAX : 02)6499-1215
Supported by ONTO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