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화면  /  검색  /  로그인  /  회원가입
자유게시판
배구 Q&A
배구인 소식
 
 Home > 어울림방 > 배구 Q&A > 국제경기도 국민들에게 널리 알려주세요.

 제목 | 국제경기도 국민들에게 널리 알려주세요.
 작성자 | 오현미 작성일  | 2019/07/22 1:59 am
시골 구석에서 조용히 홈경기랑 동영상만으로 근근하게 버티고 있는 프로팀 팬이자 국가대표선수들을 응원하는 국민입니다.

다름아니라, 프로경기의 경우는 유료체널이긴해도 방송에서도 자주 나오고 전국에 연고지를 둔 각각의 프로팀들 덕분에 홈팀을 방문해서 관람하는 일도 어려운 일은 아닙니다. 더불어, 동영상어플에서도 그 해당 경기 날짜와 프로팀이름만 치면 해당경기를 무료로 full영상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익을 추구해서 창출해야 구단이 돌아간다는 그 프로팀의 경기를 말이죠...

그런데 지금 진행중인 u21 경기는 아무리 보려고해도, 돈을 주고 보려고해도 찾을 수 가 없습니다..
하다못해 중화권과 일본은 실시간으로 경기 종료후 유투브에 바로 풀영상이 올라오는 시점에...
현재시각 새벽 1시 46분, 영상을 찾기 시작한게 거의 오늘 8시 반정도인데 아무리봐도 2019년 영상은 찾을수가 없어요..
이렇게되면 사람이 드는 생각은 일본이나 중국에 우리가 이기지 못했던 U21은 왜 그런지 알것도 같다.. 입니다..

매번 경기를 직관하고 동영상을 돌려보는 팬, 관중, 국민들에게 U21 을 포함해서 사실 배구리그는 알아서 찾아봐야 한다는 단점이 있는 종목입니다.

야구는 야구시즌이 되면 드라마도 결방하면서, 축구는 축구 대회가 시작되면 치킨집이 배달전화를 못받을 정도로 마비되면서..
배구는 내가 알아서 일일이 검색어를 조합해야만 찾아서 볼 수 있는.. 뭐 나만의 시크릿 다이어리인가요...?

협회에서 이런부분은 좀 개선해야될 것 같다고 생각하지 않으시나요?

매번 다른 종목에 밀려서 편성표도 제 2안으로 넘어가고, 방송도 유료에서만 하고, 국제경기는 검색조차 안되고..

다른거 뭐 하는것도 좋은데요, 검색조차 되지 않는 시합에 뛰고있는 선수들도, 그 자리에 있던 웜업존 선수들도, 벤치에 앉아있던 스텝들도, 그 검색조차 되지 않는 경기가 나라를 대표해서 뛰던 시합이고, 그 경기를 마치고 돌아와서는 한 구단을 대표해서 뛰는 선수이고, 스텝입니다..

그들의 피, 땀, 눈물이 협회의 안이한 운영방식으로 헛되게 하지 말아주세요.

하다못해 이런 글을 자유게시판에 쓸까... 쓰면 보기나 할까....
자유게시판을 보니 정말 자유분방한 글이 태반이라 QNA에 글을 씁니다.

목적이 질문인 게시판이라 마지막 말씀을 질문으로 올리겠습니다.


Q. 협회는 선수들 경기영상을 올릴 채널은 개설 할 예정이 없는겁니까?
있다면 상세 예정등 답변을 달아주세요.
목록보기 

이동: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5, 잠실주경기장내 B211호 (우: 05500)
E-mail : kva@kva.or.kr (총무부), gamed@kva.or.kr (경기부), international@kva.or.kr (국제부), volley7330@hanmail.net (생활체육부)
TEL : 02)417-8410 (생활체육부), 02)578-9029 (경기부), 02)578-9027 (국제부), 02)578-9025 (총무부) / FAX : 02)6499-1215
Supported by ONTOIN